야 동 Options

나도 술이라면 사족을 못 쓰는 편이지만. 지혜도 둘째가라면 서러워하는성격이었다. 하긴 맨날 술에 쩔어 사니까. 취직도 못하고 허구 한날 학원수강 신청만 하다 볼 일 다 보는 싸- 랑하는 지혜이긴 하지만.

근친상간 지금은 성인이 되었지만 어릴 적 부터 성에 대해 관심이 많았다. 학교에서는 순진한 척 있는 말없는 친구이지만 집에서는 아무도 없을 때 에로 영화를 빌려 보고 여동생 속옷을 냄새 맡으며 자위를 하곤 했다.

“이제 할게..너무 오래 참아서 금방 쌀지 몰라..그러면 금방 다시 해줄게…” 

이무극은 하의를 벗어 내리고 껄떡껄떡 맥박 뛰고 있는 자지를 바라보았다. 충혈된 자

"지금 몇 시냐?"지혜의 목소리가 핌퐁처럼 튀어 나왔다."지금 혼자 있지?""혼자 있으면?""그럼 기다려 갈 테니까?""아냐. 친구하고 같이 있어. 너도 알지 선미라고 말야. 개 하고 비디오 보고 있는 중야."

마치 뭔가를 거부하듯이 목을 좌우로 과격하게 흔들고, 남궁혜는 관능의 불길에 전신

射精が止まらない!超気持ちイイ美女手コキ2 今旬な女の子大集合!ビンビンチンポ爆発!乳首舐め、フェラ、パイズリ、素股からの手コキサイコーpart2

그런 생활은 한두 달 했다. 회사에 있는데 아내에게서 전화가 왔다. 임신을 했다고 한다. 난 의외로 담담했다. 

몇일 뒤에 집에 들어가니 아줌마들과 엄마는 술상이 벌어져있었다. 엄마는 거의 만취상태였고 다른 아줌마들 역시 취해있었다.

모든 세상의 시간이 멈춘 듯 했고, 나의 사고도 멈추었다. 아내는 담담하게 이야기를 했다. 

내가 봐온 장면 중에 가장 정성껏 빨고 있었다. 오래지 않아 지훈이 아내에게 말했다. 

"네.. 근데 그 자위라는 것은 남자만 하는 것이 아니라 여자도 하거든요... 자위 만으로도 오르가즘을 느낄 수 가 있어요..."

그러나 지혜는 전철 안에서 그것을 핥아주는 한이있더라도 생머리는 못하겠다고 고개를 흔들었다. 이유는 간단했다.

그러자 아줌마들이 일어나서 내 좆을 같이 잡고 빨기 시작했다. 나는 드디어 두 아줌마의 얼굴에 좆물을 싸기 시작했고 아주마들은 내 좆물을 xvd19 야동 입에 받았다. 그리고 좆을 계속 빨아 좆물을 빨아 먹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